아무도 이야기하지 않는 포켓 로그의 스마트한 비결

아무도 이야기하지 않는 포켓 로그의 스마트한 비결

아무도 이야기하지 않는 포켓 로그의 스마트한 비결

Blog Article

따라서 보통 이 이후로 진행할 생각이 있다면 후술할 도주런이라는 전략을 사용하게 된다.

픽업 등 배틀에 참여하지 않아도 발동되는 특성의 경우, 해당 특성 소지 포켓몬이 챌린지 규칙에 맞지 않은 포켓몬이면 특성 발동이 안되는 것으로 보인다.

융합체 상태로 클래식 모드를 클리어했을 경우, 첫 번째 포켓몬만 클리어한 것으로 처리된다.

돈을 주고 아이템을 리롤할 수도 있으나, 리롤값이 초중반에는 꽤나 부담되는 편이다.

황금잠자리채: 클래식 / 챌린지 모드의 미스터리 조우 중 '벌레 타입 포켓몬 매니아'에게 선제공격손톱, 은빛가루, 끈기갈고리손톱 중 하나를 벌레 포켓몬 마니아에게 줄 경우 부활의씨앗과 함께 보상 선택지로 나오는 특수 아이템이다.

가중치는 각각의 희귀도에서 해당 아이템이 등장할 확률을 설정한 값으로, 가중치가 높을 수록 등장할 확률이 높다. 한 등급에서 특정 아이템이 등장할 확률은 (해당 아이템의 현재 가중치 / 동일 등급의 모든 아이템의 가중치의 총합) 으로, 조건에 따라 아이템의 가중치가 증감하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이 뜨지 않을 조건을 만들면 원하는 아이템을 띄울 확률이 높아진다.

추가적인 재미 요소로 알 뽑기 시스템을 통해 희귀한 포켓몬을 획득할 수 있으며, 이로치 포켓몬이나 전설의 포켓몬도 등장할 수 있습니다.

게다가 픽업 기술 있는 나쁘지 않은 게, 이 겜은 운빨이 필요한데 이로치가 없다면 럭키 기술이 좋지 않기 때문에 아이템이 원하는 만큼 잘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아이템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방법은 갖고 있는 아이템을 뺏어야겠죠. 백업을 중간에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열매를 뺏기도 하고 포켓몬스터가 가지고 있는 위력을 향상 시키는 실크 스카프 같은 일종의 도구들도 다 훔칠 수가 있습니다. 이 도구는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구요.

상대 포켓몬을 이탈시켜 배틀을 강제 종료시키는 기술들. 상대하기 힘든 야생 포켓몬을 만났는데 마스터볼을 던지기 아까울 때 고려할 만한 선택지이다.

포케로그 측에서 공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정보 위키 사이트가 있다는 사실! 알고계셨나요?

오거폰은 원작을 반영하여 현재 쓰고 있는 가면의 속성으로만 테라스탈할 수 있다. 가면을 바꿔쓰는 순간 테라스탈타입이 변경된다.

알을 선택시 나오는 메시지는 남은 웨이브를 대략적으로 보여주며, 그 관계는 다음과 같다.

또한 파티가 전부 다운되었더라도 게임 오버가 되기 전에 새로고침 혹은 설정으로 배틀의 시작 시점부터 다시 할 수 있는데, 이때 포켓로그 특성상 변수나 확률은 변동되는 것이 아닌 고정값으로 계산되기에 주의. 만약 상대한테서 기술이 빗나가거나 급소에 명중되는 경우로는 아무리 새로고침해도 반드시 빗나갈 확률이 있는 기술은 반드시 빗나가고 급소도 반드시 맞는 등 결과는 반드시 고정된다는 소리.

게임은 포켓 로그 전략적인 포켓몬 선택, 기술 조합, 아이템 사용 등을 요구하며, 이를 통해 깊이 있는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.

Report this page